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식물원 꽃구경

기분전환

by 반가방가 2024. 3. 29. 03:30

본문

반응형

 

어제는 식물원은 볼 생각이 없어서 발레보러 시간 맞춰서 갔었는데 오늘은 어차피 가는 김에 식물원도 돌아볼까하고 한시간 일찍 나왔다 

내가 서울식물원을 오랜만에 왔나보다 
처음 보는 것이 생겨있다 
햇살정원이라고 한다 
아직 꽃시즌이 시작하지 않아서 아무것도 없었지만 5월정도면 뭔가 보이지 않을까 싶다 

 

꽤 많은 구역을 만들어놨다 
음.. 어쩌면 여기가 그거 같기도 하다 
서울마이트리로 진행하는 구역 
그러면 나무수국일려나? 

 

이거 느낌있어 보여서 한장 찍어주고 박도 만들려나 모르겠다 

 

서울식물원에서 개나리는 처음 본 것 같기도 하다 

 

개나리도 한번 찍어주고 

 

목련도 이제 슬슬 봉오리가 보이기 시작했다 

 

돌단풍이 아직 피지는 않았지만 굉장히 많았다 

 

산수유도 여기저기 조금씩 있었고 

 

사진을 너무 못찍었지만 크로커스도 올라오고 있었고 

 

푸쉬키니아 같아 보인다 

반응형

이거는 뭐냐? 
부러진 나무를 잘라서 여기에다 그냥 방치해놓은 느낌인데 버섯이 자라서 갖다 놓은 건지 방치를 한건지 모르겠다 
약간 주변과 쌩뚱맞은 느낌으로 있어서 이걸 왜 안치우고 있는지 모르겠다 

 

진달래도 있었고 

 

수선화도 올라오고 있다 

 

이 꽃은 이름을 모르겠다 

 

충영같이 생겨서 가까이 가보니 꽃이였다 
히어리 

 

매화도 생각보다 많이 피어있었고 

 

여기는 일반 매화보다 청매화가 많은 것 같다 

 

일반 매화 

 

이 꽃도 이름 모르겠다 
작년에도 여기저기서 많이 봤었는데 튤립인줄 알았는데 튤립이 아닌 것 같다 

 

멀리서 보고 송충이가 드럽게 크네 이렇게 생각했었는데 송충이가 아니었다 
이것도 뭔지 모르겠다 

 

오리가 가까이 있길래 한장 찍어주고 

 

여기는 수선화가 꽤 많이 올라와있었다 
이미 큰거를 가져다 심은건가? 

 

수선화까지 보면 나머지는 뭐 없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