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을에 핀 철쭉

기분전환

by 반가방가 2021. 9. 27. 00:51

본문

반응형

아까 해무리를 보고 날씨가 그럭저럭 괜찮은듯 보여 일몰도 볼겸 가봤지만 역시 해무리가 뜨면 일몰은 안보인다 

그래서 그냥 산책만 하다 끝난 하루 

며칠전에 길에서 본 꽃이 철쭉처럼 생겼었는데 내가 잘못 본거겠지 라고 지나쳤었는데 

오늘 다른곳에서도 철쭉이 피어있었다 

 

8월엔 기온이 생각보다 낮았고 9월들어 다시 기온이 올라갔다 보니 꽃이 봄인 줄 알고 착각하고 다시 핀듯하다 

그리 많이 핀건 아니지만 몇송이가 펴 있었다 

흰색이나 빨간색은 아직 못 보고 보라색만 본 듯 싶다. 

보라색이 다른 색보다 일찍 피는 건가?

다음에 철쭉만 있는 장소에 한 번 가봐야겠다 

 

아직 벚꽃 두번피는 걸 못봤는데 벚꽃 두번 피는 걸 보고 싶다 

일본에서는 간혹 보인다고는 하던데 기온은 그리 차이나지 않는 곳인데 왜 여기선 안보일까?

 

그외에 여러가지 꽃들도 많이 피어있었다 

낮에는 하늘을 보러가서 일몰시간에 가까워 진 때라 어두워 생각보다 잘 안나왔다 

눈으로 볼때 그리 어둡진 않았는데 셔텨를 보니 1/6 정도밖에 안나올정도로 어두웠다 

 

아무튼 꽃 구경도 하러 갔다와야 겠다 

오늘 조금만 보니 아쉽네 

어디로 갈까......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