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옥탑방고양이 커튼콜 포토타임 대학로 연극 틴틴홀

기분전환

by 반가방가 2024. 8. 27. 01:41

본문

반응형

 

옥탑방고양이는 대학로 연극중에서 꽤 유명한 걸로 알고 있긴 한데 오늘 처음봤다 
예전에 정다빈이 출연했던 드라마와 같은 내용인지는 모르겠다 
드라마도 본 적은 없다 이때 나 뭐하고 있었지?

 

건물외관과 티켓부스를 안 찍었다 
틴틴홀은 지하에 있었고 들어가는 건물안에 들어가면 바로 옥탑방고양이가 보여서 그냥 보이는 거 따라서 들어가면 된다 

 

옥탑방고양이 출연진이 있었고 
그런데 꽤 유명한 연극인데 출연진은 8명밖에 없었다 

 

 

오늘의 출연진 
경민 서해든 
정은 정태령 
뭉치 정진혁 
겨양이 이른봄 

 

오늘의 배우라고 또 하나 있었고 

 

 

오늘의 출연진이 3개나 있었다 
그냥 사진만 찍고 읽어보지는 않아서 몰랐었는데
엠디샵에 프로그램북을 5,000원에 팔고 있었다 
프로포즈 이벤트도 하나보다 
공연관람권 2매, 꽃다발, 반지공방이용권, 프로포즈 타임 

 

 

이런거 하나 있었고 

 

 

월~목 마지막 공연후에는 포토타임이 있다고 한다 
그래서 오늘은 포토타임이 있는 날이다 
화장실은 로비 옆에 남녀 따로 있었고 깔끔했다 

 

 

입장 
끝나고 찍은 사진이기는 한데 좌석이 불편하지는 않지만 움직일때마다 소리가 너무 많이 난다 
90분짜리인줄 알았었는데 120분짜리였다 
그래서 60분 넘어가니 엉덩이가 아파서 자세 고쳐 앉을려고 하는데 소리 때문에 움직이기 힘들었다 
그리고 단차가 계단 한개분으로 좋지는 않다 
대학로에서 계단 2개분의 단차도 간혹 있긴 하지만 거진 1개분인 것 같다 

 

 

오늘 내 자리는 B열 30번정도로 3열이었는데 입장이 늦었고 안에 비집고 들어가야해서 그냥 뒤쪽에 빈자리에서 봤다 
거진 맨 마지막 입장이어서 내 뒤로 들어올 사람도 없었던것도 있어서 그냥 앉았다 
그런데 여태까진 본 대학로 공연중에서 관객 연령대가 제일 어렸던 것 같다 
젊은 친구들이 대부분이었던 것 같다 

반응형

 

공연시작전에 커튼콜이 굉장히 짧다고 했었는데 진짜 짧았다 

1분도 안 걸린 것 같다 

 

커튼콜 끝나고 정진혁 배우가 혼자 나와서 안내사항 얘기하고 이 때 전 출연진이 다 같이 나왔을때 얘기하면 더 좋았을 것 같다 

 

포토 타임 시작 

 

 

오늘 관객 꽤 많았던 것 같은데 포토타임에 사진을 찍는 사람은 10명미만이었던 것 같다 

 

나는 원래 사진 찍는 거 좋아하니깐 줄서서 사진 찍고 
2포즈 딱 2장 찍어줬다 
그나저나 이렇게 보니깐 다리 왜케 두꺼워보이냐 

 

커튼콜 풀영상 올려주고 

후기를 말하면 
역시 난 이 옥탑방고양이의 스토리를 모르고 있었다 
집주인이 사기는 아니지만 실수로 경민과 정은 둘다에게 월세 계약을 하게 되면서 옥탑방에서 동거를 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헤프닝이다 
초반부에는 코믹하게 재미있었는데 후반부로 갈수록 조금 늘어진다라는 느낌은 받았다 
90분짜리를 120분으로 늘린 것 같은 느낌이랄까? 후반부에서 조금 처진다 
그래도 재미있었다 
왜 롱런 하는 지 알 것 같다 

​서해든 배우는 아이돌 같은 느낌이다 
그리고 배를 까는 신이 많았다 
흔히 말하는 잔근육 몸이라고 할까? 
70 안 될 것 같은데 복근 좋고 어깨도 좋고 한 손 푸쉬업이 될 정도니 수행능력도 나름 괜찮은 편이다 
나이가 서른 넘었을텐데 이제는 두께감을 채워넣는 것도 좋을 것 같다

​정태령 배우는 무대에서는 처음 본 것 같은데 눈물의 여왕에 봤었던 기억이 있다 
앞으로 매체에서 많이 나올 것 같다 
첫 등장부터 끝까지 귀여웠다 
포토타임에도 분홍색 츄리닝 입고 나왔으면 더 귀여웠을 것 같다 

이른봄 배우는 첫 등장부터 든 생각은 나이스 바디 
그래서 170 넘을 줄 알았는데 가까이에서 보니 안 될 것 같기도 하다 
다리 길이 등 비율이 좋은 몸인가? 
그리고 개인적인 느낌으로는 오늘 출연진 중에서 연기는 제일 좋았던 것 같다 
칠때는 확실히 쳐서 몰입 시켜주는 느낌이 너무 좋았다  

정진혁 배우는 그냥 귀염상이다 
얼굴도 귀엽고 톤도 귀엽고 하지만 센 역할도 잘 소화할 수 있을 것 같은 얼굴이다 
여러 장르가 보이는 얼굴이다 

모두 다 여러 매체에서도 볼 수 있는 배우가 됐으면 좋겠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