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운빨로맨스 커튼콜 서동현 김미진 박병훈 이윤경 대학로 연극 컬쳐씨어터

기분전환

by 반가방가 2024. 8. 20. 00:56

본문

반응형

 

 

8월 첫 대학로 연극 
원 계획대로라면 지난주에 두 번을 왔었어야 하는데 광복절에 볼 게 너무 많아서 광복절 기념 공연을 우선적으로 선택해서 일정이 많이 바뀌었다 

이번에 볼 연극은 운빨로맨스였다 
전에 초대권을 받았던 적도 있어서 볼 기회는 몇번 있었는데 시간이 안 맞아서 운빨로맨스하고는 연이 없나 라는 생각을 했었는데 드디어 보게 되었다 
에구 밖에서 사진을 안 찍었다 
17시 시작 연극이라 여유가 없었다 
그리고 집에서 나올때 37도 
꽤 더운 날이었다 

 

아무튼 운빨로맨스는 컬쳐씨어터라는 곳이었고 이 컬쳐씨어터는 처음이지만 위치는 늘근도둑과 킬러가 온다를 하고 있는 아트포레스트 바로 옆 건물이라 찾기 쉬웠다 
컬쳐씨어터는 5층이었고 단독으로 엘리베이터를 쓰는지는 모르겠지만 엘리베이터 편리하게 사용 가능했다 

 

 

계단 쪽에도 하나 붙어 있길래 한장 찍어주고 

 

Today's Cast 
점보늬 김미진 @_kimvina 
제택후 서동현 @tjehd9
한량하 박병훈 @dodochocho_haha
노월희 이윤경 @2_yun.k 

찾아보지는 않았지만 다 처음 보는 배우들 같다 ​

 

 

이게 만화가 원작인가? 
예전에 드라마로도 있었던 것 같기는 한데 드라마도 안 봤던 것 같다 

 

 

언제까지 썸만탈래 운빨보고 커플되자 
썸이라는 단어 여기저기서 많이 보이기는 하지만 이해가 되는 단어는 아니다 

 

 

여기 말고 하나더 폴라로이드가 걸려 있는 곳이 있었는데 극장 문 닫는 다고 해서 거기는 못 찍었다 
배우들의 사진이 걸려 있었다 

 

이 옆에는 화장실이 있었고 
남자여자 공용화장실인데 여자칸, 남녀공용칸, 그리고 남자용 소변기쪽이 하나 있었다 
언제나 그렇듯 대학로 화장실은 수압이 약하다는 메시지가 붙어 있었다 

반응형

오늘은 빈무대를 찍을 시간이 없어서 빈무대 사진은 없고 
좌석에 이런 스크린이 하나 달려 있었다 
자세히 보지는 않아서 무슨 용도인지는 모르겠다 

그런데 여기 단차가 너무 안좋다 
앞사람이 키가 큰 사람이면 시야방해 꽤 많이 된다 

 

이걸 말하는 단어가 있는 지는 모르겠는데 
공연 시작전 선물타임을 하는데 두 명의 배우가 같이 나왔다 
이때 사진을 찍어서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줬다 
이 외에는 대학로 고정레퍼토리로 선물을 3개정도 나눠줬던 것 같다 

 

 

박병훈 배우 

 

 

이윤경 배우 

 

 

매력있게 나와서 한장 더
귀엽게 생겼다 

 

 

커튼콜 시작 
커튼콜 등장할때 분명 녹화 눌렀는데 풀렸나보다 
클로즈업 해가면서 한명씩 이쁘게 담았다고 생각했는데 안 찍혔다 
이래서 셔터가 아닌 녹화 버튼을 눌러야 하는데 익숙하지가 않다 

 

 

좌측부터 
이윤경, 서동현, 김미진, 박병훈 
​주요 대사를 하나씩 하고 있었다 

 

 

풀영상 
처음에는 공연 시작 전에 한 2분정도 찍은 것 같다 

 

 

끝나고 포토타임이 있었다 
대강 이런식으로 포토타임이 끝났고 
그런데 포토타임을 갖지 않고 그냥 나가는 사람이 절반정도 있었던 것 같다 

 

이제 공연 후기를 말하면 
스토리는 약간 올드하다 
딱 딱 딱 맞아 떨어지는 예상대로 흘러가는 전개 
하지만 배우들 비주얼도 좋고 연기도 좋아서 재미있게 볼 수 있었다 
합을 맞춘지 오래되었는지 끊기는 곳 없이 끝까지 스무스하게 진행되었다 

주기적으로 오는 팬도 있는 것 같고 

나머지는 개인적인 배우들 첫인상 
서동훈 배우는 이제 서른정도로 보이는데 인기 많을 것 같다 
김미진 배우는 애교도 많고 러블리한 분위기를 가지고 있었다 
박병훈 배우는 마흔이 넘었는지는 모르겠지만 운동을 과하게는 아니지만 꾸준히 하는 몸이다 코어가 단단하다
이윤경 배우는 그냥 귀엽다, 그리고 누가봐도 연예인이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