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21 대한민국 국향대전 (함평 엑스포공원)

기분전환

by 반가방가 2021. 11. 20. 23:12

본문

반응형

 

 

친구가 보고 싶어 하던 이번 여행의 메인인 함평 대한민국 국향 대전 

기간 2021년 11월 5일 부터 11월 21일까지

꽃 상태에 따라 기간 변경 있음​

입장권 사전예약 2021년 10월 20일~11월 20일까지 
티켓링크에서 예약 가능 

입장료 7,000원 예약시 10% 할인 
2,000원 핑거푸드 금액권 증정 ​

18시부터 조명?이 들어오면 18시 이후인 야간 입장은 무료다

주차장에서 입구까지 가는 길에는 기념품? 파는 곳이 많이 있었다
먹거리는 없었다 
안쪽에 간이 편의점 같은 스타일의 핑거푸드존이 있었다 

국화꽃이 피었습니다
국향대전은 국화꽃이 메인이다

장소는 함평 엑스포 공원으로 상당히 크다
하지만 국향대전은 생각보다 그리 큰 큐모는 아니었다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이런 캐릭터존도 있었고
하지만 이런 걸 안보다 보니 무슨 캐릭터인지는 모르겠다 

 

이런 류의 장식들...

그리고 포토존들이 꽤 많이 있었다
전체를 둘러보기에는 시간이 많이 부족하다
친구녀석이 낮에도 보고 야간에도 보고 싶다고 하여 조금 늦은시간에 방문을 하였다보니 급하다

이곳도 역시 인물사진이 주를 이룬다
블로그 용으로도 사진을 찍었어야 하는데 많이 부족하다​

한쪽켠에는 초급반 중급반 전문가반의 작품들도 전시되어 있었다
그중에 마음에 드는 사진 몇장만 보면

개인적으로는 초급반의 전시가 제일 좋았다
그런데 내가 본건 장려상 우수상 까지다
금상? 대상? 뭐 이런건 없는 건가? 아니면 다른 곳에 따로 전시되어 있는 건지는 잘 모르겠다​

식물관?도 있어 들려봤다
많은 선인장들이 있었다

용과? 드래곤 후르츠도 있었고 

밍크 선인장 

밍크처럼 보이지만 부드럽진 않았다 

또 하나 다른 종류의 선인장도 있었지만 그건 가시가 꽤 아팠다 

깜짝 놀랬다 

 

바나나

직박구리로 보이는 녀석이 하나 들어와있었다 

이렇게 사람 안무서워 하고 이런 곳에 들어올수 있는 깡 있는 녀석은 직박구리 밖에 없으니 아마 맞을 거다 

잉꼬존도 있었는데 집에도 몇마리 있다보니 사진은 패스 

 

핑크뮬리 존도 있었지만 거의다 끝나가서 사진 찍을 정도는 아니었다 

10월 말쯤에는 핑크뮬리도 살아 있고 국화도 있어서 이쁠것 같았다

 

일단 여기서 잠깐 쉬면서 오늘 묵을 숙소 알아보고 

야간이 될때까지 대기 

 

해가 넘어가고 달이 떠오르고 이제 야간 보러 고고고 

야간에도 역시 인물샷이 메인이라 사진은 그렇게 많지 않다 

 

야간도 나쁘지 않다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놨다 

 

사진 괜찮게 꽤 건졌다 

 

 

야간 모습 동영상으로 짧게 관람해보자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