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 일몰 맛집 상암 하늘 공원

기분전환

by 반가방가 2022. 3. 5. 22:46

본문

반응형

오늘은 이마트에 갈 일이 있어 어디로 갈까 하다가 

하늘도 이쁘고 일몰이나 보러 나가기로 하고

먼저 지도에서 이마트 위치를 찾다 보니 마음에 드는 게 이마트 수색점

여기면 매봉산, 하늘공원 루트로 쭉 보면 되겠다 싶었다 

 

 

 

 

일단 이마트부터 들리고 불광천 따라 하늘공원으로 

불광천에 들어서니 이런 거 처음 봤다

비둘기 집인가 보다 

 

 

오늘 공기가 좋아 북한산도 깨끗하게 보여서 이때 망설였다

그냥 북한산으로 갈까 하고...

 

 

가는 길에 오리들도 보이고 

 

 

 

 

요 녀석 귀여웠다

주말이라 그런가 불광천 사람 많드라 

 

중간에 월드컵경기장에 보여 한 바퀴 돌아볼까 하고 월드컵 경기장으로 

하지만 시합이 있는 날이 아니라 조용했다 

 

 

하늘공원 도착 

짤막한 계단 200개 정도? 올라가 주고 길 따라 3분 정도 걸어주면 하늘공원에 도착 

 

 

요즘 바람이 많이 불어서 그런가 

주말인데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별로 없었다 

음.. 뭐 볼 것도 없으니 당연한 건가 

가는 길에 포토존 몇 군데 들려 사진 찍어주고 남산도 한번 찍어주고 

일몰시간까지 한 바퀴 돌며 포인트 찾고 

암것도 없이 휑하다 

 

 

오늘 찍은 사진들 중 제일 마음에 드는 사진 

이런 사진은 내가 평소에 좋아하는 느낌은 아닌데 오늘 이상하게 이런 사진이 마음에 드네 

 

 

강 쪽 전망대 쪽으로 이동 

음.. 생각보다 별로다 

저기 보이는 산은 궁산인가 개화산인가 계양산인가 

일몰 시각이 7시는 넘어가야 이쁠 듯싶다 

 

 

 

 

바람이 많이 불어 춥다 

오늘 여기저기 산불 많이 났던데 이 정도 바람이면 불길 잡기 어려울 듯싶다 

아무튼 일몰은 이 정도로 마무리하고 마지막으로 야경이나 보자 

 

 

다시 원점으로 돌아와서 계단 내려오기 전에 한 장 

 

원 계획은 매봉산에서 야경을 보려고 했지만 손과 얼굴이 얼었다 

그동안 겨울에 조금씩 쌓아온 게 오늘 폭발한 듯싶다 

동상도 아직 제대로 안 낫아서 그런가 

 

결국 매봉산은 다음 기회로 미루고 귀가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