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윈도우11 업데이트를 했더니 갑자기 시작 메뉴가 너무 커졌다
이거 뭐지?
설정 어떻게 바꿔야 하지 하고

메뉴를 둘러봤는데 관련 내용이 없다
그래서 시작 도움말을 클릭해서 확인해 봤는데도 뭐 나오는 게 없다

결국 구글 검색해서 레딧에서 찾았는데
벌써 몇달된 문제같다

베스트 댓글이다
사이즈를 조절할 수 있는 방법이 없는 듯 하다
음.. 이거 너무 거슬리는데
나는 항상 시작메뉴 눌러서 켜고 있는데 이거 보기 싫어서 바탕화면에 바로가기로 깔아놔야 하는 건가?
귀찮아
그냥 적응하고 쓸 수 밖에는 없는건가?
| kt 새벽 인터넷 장애 연결 안됨 (0) | 2026.04.08 |
|---|---|
| 4월 애드포스트 수익 이상하다 (1) | 2026.04.08 |
| 우리은행 간식 뽑기 봄 우리won뱅킹 1+1 (0) | 2026.03.03 |
| 국민연금 월 보험료 50% 지원 가입 (0) | 2026.02.25 |
| 케이뱅크 공모주 청약 결과 균등 비례 배정 (0) | 2026.02.25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