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에 갑자기 인터넷이 끊겼다
가끔 리셋되는 느낌으로 끊기는 일이 종종 있는 일이다보니 길어도 5분안에 다시 연결되는데 이번에는 시간이 지나도 전혀 연결될 행각이 없었다

그래서 공유기 전원 끄고 이거저거 다 해봤는데도 안되어 kt에 전화
kt 전화번호를 모르니 그냥 국번없이 100번으로 전화했다
전화연결은 이른 시간이라 그런지 생각보다 빨리 되었는데
상담원이 답답하다
아무튼 이거저거 불러주고 주소지 불러주고하니
지금 현재 장애가 있는데 해결까지는 시간이 조금 걸릴 것 같다고 한다
우리집만? 아니면 아파트? 아니면 동네? 라고 물어보니 정확한 답을 못 한다
아무튼 우리집에 있는 장비 문제가 아닝라 내가 할 수 있는 것은 없었고
그냥 기다릴 수 밖에 없었다
해결되면 문자도 준다고 했던거 같은데 문자는 안 들어왔다
아무튼 지금은 아무 이상없지만 이걸 고객이 하나하나 물어봐야 알려주는 시스템은 불친절한 기업이다
그래도 대체가 안되는 시스템이니 어쩔 수 없는 일인가?
| 오케이캐시백 오또 당첨 2등 10만원 (0) | 2026.04.08 |
|---|---|
| K&F CONCEPT UV 필터 NANO K KLEAR X 차이 (0) | 2026.04.08 |
| 4월 애드포스트 수익 이상하다 (1) | 2026.04.08 |
| 윈도우11 시작메뉴 크기 사이즈 변경 불가? (0) | 2026.03.13 |
| 우리은행 간식 뽑기 봄 우리won뱅킹 1+1 (0) | 2026.03.03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