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냉장고 800리터 배송 불가 600리터로 재구매 그런데 비싸다

잡다한

by 반가방가 2025. 7. 17. 15:35

본문

반응형

냉장고가 고장나서 이번에 새로 샀는데 
배송도 거의 1주일 가까이 걸렸는데
오늘 오더니 엘리베이터로도 불가하고 사다리차로 올려도 집안으로 들어올수가 없다고 한다 
사이즈 줄여서 600리터짜리로 재구매하라고 한다 
145kg 밖에 안해서 계단으로 들고 올라와도 될 것 같은데 어차피 현관문을 통과 못하나? 
집이 오래되면 요즘 사이즈가 아니기 때문에 이런게 문제인 것 같다

 

그래서 600리터 급에서 다시 알아보니 뭐야 이거?? 
가격 왜 이래?? 
600리터급 최저가 순인데 제일 싼게 260이다 

 

800리터 급은 싼 것도 있고 그랬는데 600리터 크기는 더 작은데 왜케 비싸냐? 

 

상하 도어는 그래도 싼 게 있기는 한데 좌우만 이십년 넘게 써와서 다시 상하로 쓸려면 불편할 것 같기도 하고 
사이즈도 70리터 정도는 줄어서 최소 650 급 정도는 사고 싶은데 
650급은 저렴한것은 3등급 소비전력 50이 넘어가는 것 밖에 없다 
사이즈가 달라도 1등급과 2등급 170만 차이면 그냥 2등급으로 구매하는 것이 베스트일 것 같다 
냉장고 기능이 냉장과 냉동만 잘되면 되니깐 쓰잘데기 없이 비싼 것 같기도 하고 그렇다 

 

아무튼 냉장고 때문에 장도 안 보고 있었는데 짜증 
거기다 어제부로 쿠폰하고 결제할인도 끝나서 한 5% 비싸게 사는 듯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