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 홀케이크 6,000원 쿠폰을 뿌리길래 파리바게뜨에서도 케이크 하나를 샀다
클래식 벨지안 화이트 초코
610g 2,530kcal
32,900원
스타벅스 510g으로 25,000원이었는데 스타벅스가 더 저렴한거였구나
쿠폰 생각하면 파리바게뜨가 더 저렴하기는 하지만

화이트 초코 케이크를 먹어본 적이 있었나?
잘 모르겠다
위에는 이런식으로 화이트 초코를 깔아놓았고

둘레는 큰데 높이는 라이타보다 작다

단면은 그냥 빵이다
크림이 그리 많지 않아서 먹기 부담없었다
맛도 그럭저럭 파리바게뜨의 맛
| 앱테크 틱톡라이트 신규 가입 3만원 받고 시작하기 초대 링크 (1) | 2026.01.29 |
|---|---|
| KOBA 2026 사전등록 무료 입장 (0) | 2026.01.27 |
| 스타벅스 세븐레이어가나슈 케이크 홀케이크 예약 (0) | 2026.01.17 |
| 멘탈관리에 좋은 문구 메세지 (0) | 2026.01.13 |
| KT 지하철 와이파이 wifi 등록 단말변경 재등록 방법 (0) | 2026.01.10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