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폰을 바꾸고 사용하고 있던 KT 지하철 와이파이
정식 명칭은 KT WiFi Zone 이라고 하는 것 같다
갖고 있는 이용권은 한장 밖에 없는데 이것은 복수의 단말에 등록되는 것이 아닌 가 보다
캡쳐를 뜨지는 않아서 정확한 문구가 기억이 나지 않는데 이미 다른 단말에 등록되어있다는 식의 메시지가 표시되었다
가이드를 읽어보라고 하는데 해당 화면에서는 나오지가 않았다
::KT WiFi zone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first.wifi.olleh.com
그래서 네이버에서 검색을 하니 이런 링크가 나왔다

링크를 타고 들어가면 KT WIFI ZONE 사이트가 나온다
여기서 이용안내를 눌러서 들어가면

단말을 변경할 수 있다
파란색 글씨로 쓰여져있는 여기를 클릭하면 된다

그러면 해제 등록하는 곳이 이렇게 나온다
처음에 이용권 등록했던 내용과 동일하게 입력을 해주면 바로 해지가 된다
이거 맨날 대강대강 적어서 기억이 나지 않았는데 몇개 넣어보니 해지가 되었다
다음부터는 정확하게 입력해야 되겠다

그런데 사이트에서도 이렇게 등록하는 화면이 되어있던데
KT FREE WIFI 에 접속해서 뜨는 링크가 아닌 그냥 단말로 미리 사이트에 들어가서 등록해 놓으면 저절로 잡히는 건지는 모르겠다
이거는 다음 달에 해봐야지
| 스타벅스 세븐레이어가나슈 케이크 홀케이크 예약 (0) | 2026.01.17 |
|---|---|
| 멘탈관리에 좋은 문구 메세지 (0) | 2026.01.13 |
| 핸드폰 변경 후 오픈뱅킹 3일간 이체할 수 없습니다 (0) | 2026.01.10 |
| 케이뱅크 럭키드로우 당첨 결과 발표 더벤티 커피 쿠폰 (0) | 2026.01.09 |
| 카멜 필터 JTI 담배값 인상 (0) | 2026.01.07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