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에 핸드폰 바꾸면서 금융 앱 깔고 로그인 하는데만 1시간이 걸렸었는데
그 이유는 그냥 로그인만 하는 것이 아니라 민증 찍고 얼굴 인증을 해야 했다
뭔가 깐깐해진듯 싶기는 하지만 뭐 이런건 보안 강화라 생각하면 그려러니 하는 부분이니깐
하지만 돈 정리를 할 게 있어서 오픈뱅킹을 이용하니 이런 메시지가 떴다
핸드폰 변경 후 오픈뱅킹 3일간 이체할 수 없습니다
계좌번호는 내가 메인으로 쓰고 있는 계좌 하나만 외우고 있고 나머지는 하나도 모르는데
일일히 하나하나 들어가서 복사해서 붙여넣고 해야 하네
드럽게 귀찮네
| 멘탈관리에 좋은 문구 메세지 (0) | 2026.01.13 |
|---|---|
| KT 지하철 와이파이 wifi 등록 단말변경 재등록 방법 (0) | 2026.01.10 |
| 케이뱅크 럭키드로우 당첨 결과 발표 더벤티 커피 쿠폰 (0) | 2026.01.09 |
| 카멜 필터 JTI 담배값 인상 (0) | 2026.01.07 |
| 스타벅스 새해 선착순 음료 무료 (0) | 2025.12.31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