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프리티 우수고객 장기고객 할인 혜택

잡다한

by 반가방가 2024. 3. 31. 00:41

본문

반응형

이번에 폰 바꾸면서 확인해보고 싶은게 있어서 홈페이지에 들어가봤다 
그런데 나의 혜택이라는 메뉴가 있어서 확인을 해보니 요금 할인 -1,000 신청하기라는 것이 있었다 
응? 이거 뭐지? 

 

그런데 내가 사용하는 요금제는 2,750원짜리 사용하는데 여기서 1,000원을 또 깎아준다고? 
좋네 

 

 

신청하기 누르기 전에 캡쳐를 해놓고 저장을 안해서 그 단계는 없다 
장기고객 요금할인 헤택 신청을 했다는 메시지가 나왔다 
나 장기고객이구나 
등급별 할인혜택이 궁금하세요? 라는 곳을 클릭하니 자세한 정보가 나왔다 

 

우수고객은 실버, 골드, 프리미엄이고 
12개월이상 18개월이하로 2만원이상, 3만원이상, 4만5천원이상이고 
후불 요금시 각 1천원, 2천원, 3천원 할인 

반응형

장기고객은 패밀리, 실버, 골드, 프리미엄 이렇게 4단계이고 
18개월 이상 사용하면서 1만원, 2만원, 3만원, 4만5천원이상 이다 
각 할인은 일반이 있고 정액이 있다
요즘은 그냥 다 정액아닌가? 일반이라는 게 있는지는 모르겠다 
아무튼 실버부터 1천원, 2천원, 3천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그런데 나는 월 2,750원의 요금제를 사용하다 보니 얼마 이상이라는 기준이 어떻게 계산되는지는 모르겠다 
1년 사용요금을 말하는 건가? 
부가세 빼고 계산될테니 6개월이면 15,000원, 12개월이면 30,000원인데 골드가 아닌 실버로 잡힌 이유를 모르겠다 
실 요금이 아닌 기본료 24,000원으로 잡는건가? 

 

언제 가입했는지 확인을 해보니 22년 8월에 가입을 했다 
벌써 19개월썼는데 이러면 장기고객이 아닌 우수고객으로 1년째부터 할인을 받을 수 있었을 것 같은데 왜 이런걸 안 알려주는 지 모르겠다 
신청 가능일부터 7개월정도니 7,000원 손해본 듯 한 기분이다 

 

이왕 보는 김에 내 요금제 
요즘은 이 요금제에 가입을 못 하는 것 같지만 전화 350분, 문자 100건, 데이터 4GB 이다 
그런데 이번 달 사용량 전화 3분, 문자 1건, 데이터 107메가 
폰을 잘 안 쓰다보니 거의 폰이 필요 없는 수준이기는 한데 이거보다 더 저렴한 요금제도 있긴 하겠지만 적당한 수준으로 마음에 들어서 이건 해지 안하고 계속 들고 갈 것 같다

아무튼 아직 신청중이라고 하고 할인 적용은 되지 않았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