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름날 우리(你的婚礼) 너의결혼식 중국판

잡다한

by 반가방가 2022. 2. 24. 17:48

본문

반응형

 

그냥 아무생각없이 영화를 보기 시작했다 

중국은 이런 장르의 영화를 잘 만드는 나라니깐 

기대치는 높았다 

하지만 보는 도중에

이거 중국스럽지 않은데 라는 생각이 들며 조금 더 보니 

응???? 이거 어디서 본듯 한 내용인데 라는 생각이 들었다 

아~~~~~ 너의 결혼식이구나 

 

완전히 중국풍으로 만들었다면 볼만했을텐데 

아쉬운 영화다 

 

 

하지만 마지막 10분

이거 뭐지?? 

나 분명 너의 결혼식도 봤는데 

완전 느낌이 다른데 라는 생각이 들었다 

전체적인 스토리 라인은 같은데 

뭐지? 이 느낌?

이 남자배우 누구야? 쥑이네

 

배우들의 연기 차이는 아닐텐데 이 느낌의 차이를 찾기 위해 

너의 결혼식을 다시 보며 비교해봤다 

엔딩의 연출, 대사, 음악 모든것이 다르구나 

너의 결혼식의 엔딩이 왜 기억에 남지 않았는지 확실히 알게되었다 

중국판이 대사 하나하나가 마음에 들 정도로 포인트를 잘 잡았다는 생각이 들었다 

 

남자배우의 눈빛과 표정이 다 살렸다고 보지만 

남자배우 정보를 찾아보니 허광한 (許光漢) 이라고 한다 

상견니 라는 것도 유명한듯 하여 한번 봐봐야겠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