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타벅스 붉은 로즈 초콜릿

잡다한

by 반가방가 2026. 2. 8. 15:10

본문

반응형

스타벅스에 언제 출시되었는지는 모르겠지만 붉은 로즈 초콜릿이라는 음료가 NEW 로 나왔다 
신상인 듯 하다 
핫도 가능하고 아이스도 가능하다 

 

 

내 느낌상 매장에서 먹는 것이 아니면 이쁜 모양이 안 나올 것 같아서 매장에서 먹기로 
오늘 날이 너무 추운데 오래 돌아다녀서 몸이 얼어있어서 몸 녹이러 들어간거라 핫으로 
얼굴 동상 걸린 것 같기도 하고 바라클라바 사야될 것 같다 
이 날씨에 이 바람에 맨 얼굴로 한강 돌아다니기 힘들다 

 

 

위에서 보면 이런 모양인데 핑크핑크한게 이쁘기는 하다 
메뉴 사진으로 본 거 보다 실물이 더 이쁜 것 같다 
이건 누가 만드냐에 따라 다른 부분이라 오늘 만든 사람이 손 재주가 좋은가보다 

 

그런데 이거 아이스로 먹어야 더 맛있을 것 같다 
휘핑크림이 차갑다 보니 음료와 크림이 조화롭게 어울린다는 느낌은 아니었다 
알맹이로 뭐가 들어있었는데 이게 과자인지 초코인지 사탕인지 크런키 초콜릿 먹으면 씹히는 거 다들 먹으면 뭔지 알 것 같은데 이거 이름을 모르겠다 

맛은 생각보다 안 달아서 별로 였고 조금 더 달면 좋을텐데
스타벅스 초콜릿도 별로고 시그니처 핫 초콜릿도 별로 였어서 
스타벅스 초코가 들어가는 것은 다 이런 맛인가 싶기도 하다 

우리나라에서 초코 들어가는 것은 고디바가 그나마 먹을만한듯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