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문에 삼성전자 특별배당이라는 제목이 눈에 들어와 글을 작성해 볼려고 뉴스기사를 찾아서 따왔다

1조3000억원 규모의 결산 특별배당이라고 쓰여있다
2024년 363원에서 2025년 566원
우선주는 567원이다
그런데 삼성전자는 배당을 원래 이런식으로 주는건가?
주가 5만원일때도 363원이고
지금 주가 15만원으로 3배가 올랐는데도 기본 363원에 특별배당으로 203원 추가
배당이 주가 퍼센트로 주는 거 아닌가?
주가가 3배가 올랐는데 고작 203원 추가로 주는 것을 특별배당이라고 개인투자자 개미들이 환호라고 표현하나?
기사 제목이 마음에 안들어
| 페이코 이벤트 로또 QR 스캔하고 제주항공권 뮤지컬 킹키부츠 관람권 받기 (0) | 2026.02.04 |
|---|---|
| 스타벅스 가습기 자발적 리콜 안내 (0) | 2026.01.31 |
| 네이버 플러스 스토어 친구초대 링크 네이버페이 오천원 5000원 포인트 1월 (0) | 2026.01.29 |
| 앱테크 틱톡라이트 신규 가입 3만원 받고 시작하기 초대 링크 (1) | 2026.01.29 |
| KOBA 2026 사전등록 무료 입장 (0) | 2026.01.27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