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PC와 폰에서는 잘 돌아가는데 갑자기 TV에서 시청을 누르면 약 3초뒤에 이런 메시지가 떴다
현재 이 콘텐츠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tvq-pb-101
정확한 이유는 모르겠다
이게 왜 떴는지
나는 TV에서 직접 넷플릭스를 연결해서 보는 것이 아니라 KT 지니에서 넷플릭스로 들어가서 시청하고 있다
그런데 이게 도저히 뭐가 문제인지 모르겠다
구글에서 검색을 해보니
저장된 데이터 문제나 네트워크 문제라고 한다
그래서 넷플릭스 테스트 라는 메뉴가 있어서 확인을 해보니 인터넷 문제는 아니었다
그러면 프로필에 문제인가 싶어서 프로필을 다시 생성했는데 TV에서는 프로필 반영이 되지 않고 멈춰있었다
뭔가 이상해서 로그아웃하고 다시 로그인 하니 프로필 갱신은 되었는데 여전히 동일한 문제가 발생되었다
그래서 넷플릭스에서 검색을 해보니 셋톱박스 관련 내용이 있었다
결국 해결 방법은 디바이스 다시 시작이었다
디바이스란 셋톱박스다
전원 뽑고 한 5분후에 다시 꽂으니 정상작동
이유는 모르겠지만 해결 완료
공연장 감기 걸린 사람은 마스크 쓰자 (0) | 2025.03.06 |
---|---|
KT 와이파이 이용권 등록 일시적인 접속장애입니다 (0) | 2025.03.04 |
KT 추가단말서비스 가입 안내 (0) | 2025.02.26 |
네이버멤버십 넷플릭스 광고형 스탠다드 후기 (0) | 2025.02.26 |
RAW JPG 사진 차이 비교 (0) | 2025.02.26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