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터파크 티켓 비공개 연결이 아닙니다 에러 오류

잡다한

by 반가방가 2024. 4. 25. 01:09

본문

반응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터파크 왜 이래?? 
비공개 연결이 아닙니다 
avis.interpark.com
공격자가 암호 메시지 또는 신용 카드 도용하려고 시도 
NET=ERR_CERT_DATE_INVALID
등의 메시지가 뜨기 시작했다 
SSL 기간 만료되었나보다 
얼마전에 SSL 인증 만료로 떠들석 했던 거 하나 있었던 것 같다 
대기업에서 이런 실수를 하나? 
웃기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