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어도비스톡 adobe stock 무료 컬렉션 지정

스톡사진

by 반가방가 2022. 6. 8. 03:06

본문

반응형

어도비스톡에 들어가보니 오늘 새로운게 알림으로 떠 있었다 

1년에 한번 하는 것인지 아니면 내 사진들이 팔리기 시작하니 이제 자격이 생긴건지 왜 뜬거지는 이유는 모르겠다 

 

무료컬렉션에 선정될 경우 개당 $5 을 주는 듯 하다 

지금 내가 선택할 수 있는 사진의 수는 25개 

무료컬렉션에 지정할 수 있는 사진의 기준은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기본적인 기준은 한번이라도 팔린 사진

그런데 이 중에서 어떤 기준으로 선정이 가능 한지는 모르겠다

내가 볼때 이 사진이 더 이쁜데 라고 생각되는 사진은 지정이 되지 않는다 

2번이상 팔린 사진들은 다 지정이 가능했다 

 

 

 

무료 컬렉션이 뭔지 궁금해서 자세히 알아보기를 눌러보았다 

 

이라고는 하는데 정확히 무슨 내용인지는 모르겠다 

내 사진이 팔리면 나에게 수익은 안들어오는 것 같기도 하고 

컬렉션에 선정될때 $5 받고 끝인 거 같기도 하고 

 

하지만 컬렉션이 만들어지면 그 외에 다른 사진들도 같이 보이는 건가? 

한번 선정되면 1년간 무료컬렉션에 참여된다고 한다

1번이상 팔린 사진이 1년간 $5 이상의 수익을 내줄 것 같으면 참가를 안하고 

수익을 못 낼거 같으면 참가하는 게 좋아 보인다 

 

 

나는 일단 이번이 처음이라 무조건 참가해 볼 생각이다 

나비효과를 기대해본다 

 

 

내가 참가하겠다고 25개의 사진을 골라서 참가신청을 해도 

심사를 거쳐 등록되기 때문에 심사를 통과할지는 모르겠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